뱀 꿈해몽 속시원하게 해보기

반응형
    반응형

    뱀은 평소에 참 무서운 동물로 인식되는데요. 그래서 꿈에서 나오면 뒤가 숭숭한 그런 느낌이 드는데요. 하지만 모든 것들은 나쁜면이 있으면 좋은 면도 있는 법! 이번 시간에는 지난 밤 내 꿈에서 나온 뱀이 어떤 걸 상징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해몽은 재미로만 보는 것이 좋으니 한번 읽고 넘기시는게 좋지 않을까 하네요.

    1. 좋은 의미의 꿈

    1) 꿈 속에서 뱀을 잡으면 이는 재물을 수중에 넣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꿈이지만 만에 하나 꿈 속에서 그 뱀을 놓친다면 이는 재물을 잃는 방식으로 해석 될 수 있습니다.

    2) 뱀이 허물을 벗는 꿈은 헌 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시작하는 꿈으로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직업을 그만두고 새로운 것을 시작한다는 의미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3) 꿈 속에서 뱀을 먹는다면 이는 뱀을 잡는 것과 유사한 해몽이 가능한데 조만간 좋은 것을 얻거나 좋은 일이 발생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4) 꿈 속에서 뱀을 죽인다면 이는 원하던 일을 이루어 내는 것을 의미하며, 하던 공부나 일이 잘 마무리 될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5) 하얀 백이 나오는 꿈은 재물운이 매우 좋은 길몽으로 큰 부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6) 집으로 뱀이 들어오는 꿈은 귀인이 곧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데요. 그 귀인에 의해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7) 가만히 있는 뱀을 만지는 꿈을 꿨다면 이는 재화를 내 수중에 넣는 상황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8) 발을 뱀에 물리는 꿈을 꾼다면 이것은 선택받는 것을 의미하므로 취직이나 대학합격등의 상황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나쁜 의미의 꿈

    1) 뱀이 집에서 나가는 꿈은 이것은 재화가 나감을 의미합니다. 주로 집에서 무엇이든 나가는 것은 그리 좋지 않는 꿈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2) 꿈에서 혀를 낼름거리는 뱀을 보게 된다면 자신의 입을 조심해야 합니다. 생각없이 꺼낸 말이 큰 다툼으로 발전할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3) 뱀이 많은 꿈은 가정에 걱정거리가 많아짐을 의미할 수 있으므로 바깥보다 안을 신경써보는 것이 좋습니다.

    4) 뱀을 먹는 꿈은 출산 관련해서 안좋은 흉몽으로 가까이에 임신한 사람에게 유산의 가능성을 상징합니다.

    5) 뱀을 보는데 무서운 감정이 드는 꿈은 곧 내 주위에서 두려운 일이 생긴다는 것으로 가까이 있는 사람에게서 배신을 당할 수 있습니다.

    6) 뱀을 밟는 꿈은 스스로 복을 죽이는 행위로 집안이나 지인에게 건강상 문제가 생기거나 태아에게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이므로 유의해야 합니다.

     

    이번 글은 뱀 꿈해몽을 해보았는데요. 길몽과 흉몽으로 나뉘긴하지만 흉몽쪽이 안좋은것도 많아서 그리 선호되지는 않는 꿈입니다. 다만 백사를 만나는 꿈이라면 팔자를 고칠 재물운이 생길 수도 있으니 저는 한번쯤 경험해보고싶은 꿈이네요. 여러분도 한번 백사꿈을 꿔보셔서 부자 되세요!

     

    같이 보면 좋은 자료

     

    돈 꿈해몽 기분좋게 해보기

    지난밤에 꿈에서 돈이 나오면 저도 모르게 아침부터 미소가 지어집니다. 이게 무슨 꿈일까? 대박이라도 터지는 건가?라는 생각에 웃음이 끊이질 않죠.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복권도 사볼까

    funfun-story.tistory.com

     

     

    비타민D 부족증상 이해하기

    언제부턴가 햇빛을 제대로 받지 않는 실내 생활에 익숙해져 버린 한국인들에게 비타민D 부족이 심각할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WHO에서 비타민D 부족 국가 1위로 우리나라가 선정될 정도이기에 한

    funfun-story.tistory.com

     

     

    단백질 부족 증상 간단정리

    1. 단백질이란 단백질(Protein)은 가장 중요한 것을 뜻하는 그리스어 '프로테이오스'에 유래하였으며, 아미노산들이 펩타이드 결합으로 만들어진 분자를 말하여, 자연계에 존재하는 단백질은 20여

    funfun-story.tistory.com

     

     

    '공정하다는 착각' 세상은 공정한가?

    저자 - 마이클 샌델 역자 - 함규진 이런 책을 읽을 때면 항상 느낀다. 같은 세상을 살고 있어도 전혀 다른 시선을 깨달음을 얻어가는 사람들이 존재한다. 그런 사람들을 천재라고 부른다. 이 책을

    funfun-story.tistory.com

     

     

    파친코1 읽어본 여운

    저자 - 이민진 역자 - 이미정 분량 - 368페이지 부산에 있는 영도에 거주하던 여인의 이야기. 일제시대 배경인 시절, 일본 오사카 근교로 이주를 하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가 주를 이룬다. 시대가

    funfun-story.tistory.com

     

    반응형

    '일상의지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이 꿈해몽 여기를봐요  (0) 2021.03.03
    돈 꿈해몽 기분좋게 해보기  (0) 2021.03.0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