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꿈해몽 기분좋게 해보기

반응형
    반응형

    지난밤에 꿈에서 돈이 나오면 저도 모르게 아침부터 미소가 지어집니다. 이게 무슨 꿈일까? 대박이라도 터지는 건가?라는 생각에 웃음이 끊이질 않죠.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복권도 사볼까라는 발칙한 생각도 해보고요. 하지만 돈이 나오는 꿈이라고 무조건 길몽은 아니랍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한 여러분이 지난밤에 경험한 돈 꿈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과연 그 꿈이 무슨 꿈이었을까요? 

    1. 길몽이 되는 돈 꿈해몽

    1) 자루에 동전이 꽉 찬 꿈

    자루에 꽉 찬 동전은 풍요로움을 상징하는데요. 가정에 돈걱정이 없을정도로 재화가 들어오고 행복해지는 길몽입니다.

    2) 돈을 훔치는 꿈

    혹시 지인에게 돈을 빌려주었나요? 이 꿈은 채무관계가 조만간 해결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3) 내 돈을 훔쳐가는 도둑을 추격하는 꿈

    돈을 약탈당하는 것은 안좋은 것이지만 그걸 추격하는 것은 걱정거리의 해소를 뜻합니다. 지금 가지고 있는 걱정거리가 사라질 수 있습니다.

    4) 맑은 샘에서 황금동전을 얻는 꿈

    맑은 물과 황금 동전이 동시에 등장한 길몽으로 하는 사업이 크게 성공하여 번창함을 의미합니다.

    5) 금은재화를 금고에 넣는 꿈 

    소중한 재산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것으로 조만간 나의 재산을 어딘가의 기관 같은 곳에 간접 보관하게 됩니다.

    6) 대출받는 꿈 

    갑작스레 재화가 생길수 있습니다. 기대하지 않던 곳에서 돈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7) 엽전을 얻는 꿈

    엽전이란 오래된 유물로써 이런 것을 발견했다는 것은 앞으로 하는 일이나 학업이 나라를 빛낼지도 모릅니다.

    8) 한자 상(賞)가 써진 돈을 가지는 꿈

    큰 재화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길몽으로 가까운 미리에 큰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9) 많은 돈을 깔고 앉는 꿈

    이 또한 좋은 길몽으로 어느 사이에 재산이 막대 해지는 미래가 올 수 있습니다.

    10) 교통수단을 통해 집에 오면서 가져온 가방에 돈이 가득 있는 꿈

    태몽의 일종인데 태어난 아이는 커다란 부를 가진 갑부가 될 운명을 가지고 태어납니다.

    11) 금고 속의 돈이 보이는 꿈

    자신이 모아둔 재화를 보게 되는 꿈으로 주로 적금이나 곗돈을 탈 기회가 오게 됩니다.

    12) 멀쩡한 지폐를 길에서 줍는 꿈

    하던 일을 통해 적지않은 돈을 얻거나 아르바이트 통해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흉몽이 되는 돈 꿈해몽

    1) 돈을 훔치는 꿈

    소탐대실을 할 수 있는 경우로, 자신의 재산이 아님에도 욕심을 내어 큰 화를 입을 수 있습니다. 회사의 돈이나 타인의 재산에 손을 댔다가 책임질 일에 생길 수 있습니다.

    2) 가족들과 재산을 분배하는 꿈

    굉장히 안좋은 흉몽으로 집안에 재산이 줄어들고 기운이 안 좋아져서 하는 일들이 줄줄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3) 노름에서 소액의 이득을 보는 꿈

    좋은 않은 기운이 있는 도박판에서 소액을 따는 것은 결론적으로 패망하는 길입니다. 수중의 돈이 사라질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다만 큰돈을 따는 꿈이라면 길몽으로 사업이 잘되고 하는 일에서 큰 건이 성사됩니다.

    4) 돈이 찢어지는 꿈

    재화가 찢어지는 것으로 자신 재산이 줄어들거나 진행 중인 사업의 계약이 파기 될 수 있습니다.

    5) 금고를 잠그는 꿈

    내 재산을 내가 마음대로 못하는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계좌의 동결, 사업 어음의 미결 제등 위험한 상황이 올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6) 가난함에 돈을 빌리는 꿈

    가난의 형국이 지속되는 꿈으로 수중의 돈이 점점 줄어들고 하는 투자마다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7) 금고의 돈을 약탈당하는 꿈

    집에 도둑이 들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고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재산이 줄어들 수 있으니 투자 중인 상품에 관심을 가져서 지켜보셔야 합니다.

    8) 하늘에서 돈이 조금씩 내리는 꿈

    내가 가질 수 없는 돈이 헛되니 날리는 꿈으로 돈이 스쳐지나가나 내 것이 아닙니다.

    9) 제대로 월급을 받지 못하는 꿈

    일한만큼 보상을 받지 못하는 꿈은 심적으로 매우 힘든 시절이 다가옴을 암시합니다.

    10) 타인이 부자가 되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이 아닌 자가 재화를 습득하는 것을 관찰하는 꿈은 조만간 근심거리가 생김을 암시하는 것으로 미리 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듯 돈에 관련된 꿈이라도 길몽과 흉몽으로 많이 갈립니다. 하지만 해몽 관련해서는 기분전환 그 이상으로 받아들이는 것은 스스로를 힘들게 하는 결과를 초래할 뿐입니다. 길몽이라면 기분 좋게 받아들이시고 흉몽이라면 돌아서서 잊는 편이 좋습니다. 미래는 스스로 만드는 것이니깐요. 여러분의 행복을 기원하며, 돈 꿈해몽 포스팅은 여기에서 줄이겠습니다.

     

    다른 재미있는 자료들

     

    비타민D 부족증상 이해하기

    언제부턴가 햇빛을 제대로 받지 않는 실내 생활에 익숙해져 버린 한국인들에게 비타민D 부족이 심각할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WHO에서 비타민D 부족 국가 1위로 우리나라가 선정될 정도이기에 한

    funfun-story.tistory.com

     

     

    단백질 부족 증상 간단정리

    1. 단백질이란 단백질(Protein)은 가장 중요한 것을 뜻하는 그리스어 '프로테이오스'에 유래하였으며, 아미노산들이 펩타이드 결합으로 만들어진 분자를 말하여, 자연계에 존재하는 단백질은 20여

    funfun-story.tistory.com

     

     

    주식 베스트셀러 책을 읽자~

    안녕하세요. FunFun스토리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최근의 화두인 주식에 대해 공부하고싶으신 분들을 위한 주식 베스트셀러입니다. 주식 베스트셀러 아무리 유튜브 시대라지만 텍스트만의 감성은

    funfun-story.tistory.com

     

     

    2030축의전환 앞으로 미래를 바꿀 물결

    2030축의전환 저자 - 마로우 F 기옌 목차 1. 출생율을 알면 미래가 보인다 2. 밀레니얼 세대보다 중요한 세대 3. 새로운 중산층의 탄생 4. 더 강하고 부유한 여성들 5. 변화의 최전선에 도시가 있다 20

    funfun-story.tistory.com

     

     

    광고의 8원칙 도서리뷰

    저자 - 오두환 목차 1. 오두환의 광고 철학 2. 광고란 무엇인가 3. 광고의 8원칙 4. 실전광고? 실속광고! 5. 제대로 광고하는 4가지 비법 6. 같지만, 확실히 다른 기법 현대 사회에서는 사업을 하려면

    funfun-story.tistory.com

     

    반응형

    '일상의지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이 꿈해몽 여기를봐요  (0) 2021.03.03
    뱀 꿈해몽 속시원하게 해보기  (0) 2021.03.0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